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의 아티 라떼 부어

by → !…˚˘˝¸  2021. 2. 10.

런던의 아티 라테 부어

 3파커피숍이 등장한 이래, 스페셜티 커피는 런던 사람들의 마음과 취향을 매료시켰습니다. 주요 요인은 완벽한 커피의 추출이지만,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커피숍에서 제공하는 아름다운 라테 아트도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런던에서 개인적으로 운영되는 카페는 거품이 많은 우유를 예술과 커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런던의 끝없는 커피숍을 둘러보면 조만간 프리포아 기술과 우유의 조화의 차이를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우유와 에스프레소에서 몇 가지 눈에 띄는 커피숍, 예술가와 맛 수준의 균형에 수많은 다른 카페입니다. 런던에서 개인적으로 운영되는 커피숍의 놀라운 라떼 예술을 만나보세요.

 

커피 사회부

2010년에는 커피 앤 소셜 제휴부의 첫 번째 부서가 매력적인 가죽 레인 지구에 문을 열었으며, 현재 런던에 본사를 둔 커피 회사는 9개의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최근에는 유서 깊은 올드 스피타필드 마켓에 문을 열었으며, 독특한 골동품으로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커피 사회부에서는 재능 있는 바리스타들이 발효 및 세척 공정을 통해 고품질 르완다-콜롬비아 단일 원산지 커피 원두를 신중하게 처리합니다. 그것은 작은 일이지만 완벽한 추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에스프레소 30ml를 양조할 때 항상 동일한 절차를 따르는 것입니다.

 

커피 사회부 헤드 바리스타나에게 성공의 비밀을 밝혀!

20.4g은 정확히 측정되며, 커피 원두는 분쇄 직후 30초 만에 30ml로 추출된다고 합니다. 라테는 항상 싱글 샷으로 제공되지만 더블 샷일 수도 있습니다.

 

큐레이터 커피

런던 커피 계의 새로운 플레이어인 큐레이터 커피는 이미 많은 커피 애호가와 커피 중독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큐레이터 커피의 기발한 디자인과 매장 내 큐레이터 갤러리는 현지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정신을 사로잡았습니다. 커피의 예술은 "캔버스에 그리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의 예술 중 하나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인 라 마르조코 스트라다와 깔끔하게 배열된 세 멕스에서 커피 추출이 이루어지며, 젊은 직원들은 항상 추출한 모든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의 작은 로스터리 인 누드는 전시회라는 특별한 집 블렌드를 만들었습니다. 아몬드 페이스트와 초콜릿과 비슷한 이 블렌드는 헤이즐넛을 기반으로 하며 기술적으로 찐 우유와 결합하면 매우 아름다운 맛을 냅니다.

 

공동 워크샵 커피

커피 한 잔의 품질에 초점을 맞춘 각 커피숍 중 하나입니다. 원래 는 호주 사람들이 만든 커피숍, 워크숍 커피 로스팅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는. 2011년에 오픈한 클러켄웰 매장은 2012년 카페 소사이어티 어워드에서 최우수 독립 카페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공동 워크숍 직원은 농장 방문부터 커피 카운터에 서있는 것까지 모든 커피 관련 프로세스에 참여합니다. 공동 워크숍은 현재 런던에 4개의 인기 상점이 있으며, 각 상점은 서로 다른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커피 컵은 아름다운 라테 아트를 완벽하게 부어, 나는 거기에 설탕을 녹일 때 예술을 분해할 때 나는 항상 부끄럽습니다.

 

메종 데트레

이슬링턴 지구에서 가장 귀여운 커피숍 중 하나인 메종 데트 레는 현지에서 개인 운영이 운영하는 커피하우스로, 최고의 커피를 계속 탐구하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베이커 김과 커피 열렬한 코스타스는 자신의 강점을 결합하여 카페를 열었습니다. 메종 데트 레는 런던의 유명한 스퀘어 마일 로스터 커피 콩과 맛있는 수제 제과점에서 만든 커피콩을 제공합니다. 내부는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라테와 카푸치노도 마찬가지입니다.

 

해크니 국

이 카페는 런던 동쪽 리젠트 운하를 가로지르는 마레 스트리트 브리지 모퉁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찾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해크니 국의 이름을 바꿀 수 있지만 여기에 있는 아름다운 라테는 해크니 국에 의해 숨길 수 없습니다.

 라 마르조 코 GB/5 에스프레소 머신과 커피콩은 해크니의 현지 로스터 캐러밴이 제공합니다. 그것은 평소보다 강한 산도를 가지고 있지만 거품 우유와 잘 어칩니다. 여기에 라테는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 산도가 특징이며 혀를 자극합니다. 친절하고 숙련된 남성 바리스타는 크리미하고 균형 잡힌 커피와 훌륭한 라떼 아트로 여러분을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은 커피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상 런던의 라테아트 부어 였습니다.

댓글